[지갑연동] 개인지갑에 있는 EGG를 다시 거래소로 옮길수 있나요?
번호: 33
[지갑연동] 개인지갑 이용시 유의사항이 뭐가 있나요?
번호: 32
[지갑연동] 거래소에 보유한 EGG로 회원 등급을 인증할 수 있나요?
번호: 31
[지갑연동] 지갑 연동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30
[반품/교환]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
주문하신 상품의 교환은 동일 상품 또는 동일상품 내 추가금액이 없는 옵션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주문상세 내용과 함께 교환을 원하시는 내용을 문의하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단, 반품/교환 접수 절차 없이 임의 반송될 경우, 진행 절차 및 확인이 어려워 지연처리가 될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의 경우 추가적인 배송비가 부과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y page > 주문번호 > 반품/교환 을 클릭하여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현황은 my page > 반품/교환 페이지에서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능하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수령 후 7일 경과
주문제작 상품
개봉, 사용개시, 세탁, 수선을 한 경우
고객 부주의에 의한 훼손, 오염, 하자 발생
별도 정책으로 상세 페이지 내 반품불가 표기한 상품
[기타] 입점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28
[이용안내]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번호: 27
[이용안내] 가입 절차가 궁금합니다.
번호: 26
[이용안내] 장바구니와 위시리스트(하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번호: 25
[이용안내] 회원 탈퇴는 어떻게 진행할 수 있나요?
번호: 24
[회원등급] 회원등급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번호: 23
[상품후기] 구매했던 상품을 반품하면 상품후기를 쓸 수 없나요?
번호: 22
[쿠폰] 쿠폰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번호: 21
[쿠폰] 보유 쿠폰엔 있는데 사용 가능 쿠폰엔 적용되지 않아요.
번호: 20
번호: 19
[환불] 환불받았는데 주문내역과 실제 환불내역이 다릅니다.
번호: 18
[환불] 환불일정 알려주세요.
번호: 17
[주문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번호: 16
[배송] 배송 예정일을 확인하고 싶어요.
번호: 15
[배송] 주문하면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번호: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