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SPECIAL
PROMOTION
BRAND
MY
DELIVERY
LIKE
CART
LOGIN
MENU

자주묻는질문

  • 네, 옮길수 있습니다. 다만 EGG는 ERC-20기반의 토큰이기에 전송을 하기 위해서는 이더리움이 지갑에 있어야 합니다.

  • 메타마스크 또는 네스트리 지갑은 탈중앙 지갑입니다.

    탈중앙지갑은 지갑을 관리하는 기관이 없습니다.

    지갑 생성시 확인해야하는 페이퍼키(Paperkey)또는 프라이빗키(private key)를 분실하실 경우 복구 할 수가 없습니다.

    소중한 자산인 만큼 꼭 안전하게 보관해주시길 바랍니다.

  • 거래소와는 연동이 되지 않아 거래소 지갑 주소로는 인증이 어렵습니다.

  • [지갑연동] 지갑 연동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30

    네스트리몰은 두가지 개인지갑 인증 방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 메타마스트(Metamask)를 통한 인증

    - 메타마스크를 지원하는 인터넷 브라우저에 메타마스크를 설치 후 네스트리몰에서 메타마스크 지갑 연동

    - 메타마스크는 모바일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2. 네스트리 지갑을 통한 인증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네스트리'를 다운로드 받은후 지갑 생성 후 네스트리 몰에서 지갑 연동

  • [반품/교환]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29

    주문하신 상품의 교환은 동일 상품 또는 동일상품 내 추가금액이 없는 옵션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주문상세 내용과 함께 교환을 원하시는 내용을 문의하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단, 반품/교환 접수 절차 없이 임의 반송될 경우, 진행 절차 및 확인이 어려워 지연처리가 될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의 경우 추가적인 배송비가 부과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y page > 주문번호 > 반품/교환 을 클릭하여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현황은 my page > 반품/교환 페이지에서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능하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수령 후 7일 경과

    주문제작 상품

    개봉, 사용개시, 세탁, 수선을 한 경우

    고객 부주의에 의한 훼손, 오염, 하자 발생

    별도 정책으로 상세 페이지 내 반품불가 표기한 상품



  • [기타] 입점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28

    mall@nestree.io 로 입점의뢰서(입점사 자체양식)를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입점을 요청하신 모든분들에게 회신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바랍니다.

  • 현재 휴면 계정인 경우, 정상 로그인 시 휴면 설정은 자동 해제됩니다.


    SNS 간편가입을 통한 회원 가입을 진행한 경우,

    네스트리몰 사이트 내 에서 ID찾기&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워 가입해주신 SNS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을 해주셔야 됩니다. 


    회원 정보 분리 보관은 휴면 전환 이후 휴면 해제하지 않으면 5년 뒤 휴면 회원 정보 삭제 및 휴면 회원 탈퇴 처리되오니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용안내] 가입 절차가 궁금합니다.   

    번호: 26

    네스트리몰의 신규 가입은 이메일 가입, SNS 가입 두 가지로 가능합니다.


    이메일을 통한 가입

    - 사용하고 계신 이메일 주소를 ID로 사용하여 가입이 진행됩니다.


    SNS를 통한 가입

    - 사용하고 계신 타 SNS 계정 (네이버, 카카오톡) 을 통한 간편 가입이 가능합니다.

    - 가입 후 고객명이 소셜유저인 경우 추후 마이 페이지에서 고객명 수정이 가능합니다.

  • 장바구니와 위시리스트(하트) 기능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의 경우 구매를 희망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저장하여 결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보관 기간 경과 시, 저장하신 상품은 삭제됩니다.


    위시리스트(하트)한 상품은 별도의 기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보관이 가능하며 

    찜을 해 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탈퇴는 네스트리몰 마이 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 탈퇴 메뉴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의 유의사항 참조하여 마이 페이지 내 탈퇴 메뉴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회원 탈퇴 시점을 기준으로 배송 중 혹은 반품이나 교환 중에 있는 상품이 없는 경우에만 탈퇴 처리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후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회원 탈퇴하시면 보유하고 계신 쿠폰 및 포인트, 상품권이 자동 소멸됩니다.

    주문 이력이 있는 고객님의 정보는 회원 탈퇴 이후에도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일정기간 보존됩니다.

    탈퇴 이전에 예약된 SMS, E-MAIL 광고가 있을 경우 탈퇴 이후 약 2일~3일 정도까지 광고가 전송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회원등급] 회원등급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번호: 23

    신규가입을 하시면 5단계의 회원등급중 해당되는 등급을 부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스트리몰은 네스트리의 EGG 코인을 보유한 회원이 직접 연동한 지갑을 통해 기간별 보유수량에 따라 회원등급을 선정합니다. 

    가입후 지갑을 연동하셔야 회원 등급을 부여받으실 수 있으며 쇼핑몰 운영정책에 따라 등급은 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원등급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해당 페이지 링크)



  • 사이트 운영정책에 따라 구매하셨던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상품후기 작성이 불가합니다.


    만약, 상품후기 작성 후 반품을 하신 경우 상품평 작성으로 지급받은 혜택은 회수됩니다.



  • [쿠폰] 쿠폰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번호: 21

    쿠폰은 상품 결제 시 기본적으로 한 상품당 한 개의 쿠폰만 적용 가능하며 


    관련 유의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쿠폰은 타인에게 양도하실 수 없습니다.

    쿠폰은 기간 내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이용 불가합니다.

    쿠폰은 1회 사용 기준으로 한 개의 쿠폰당 한 개의 상품에만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더블 쿠폰은 타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합니다.

    일부 상품은 쿠폰 적용이 불가하며 관련 내용은 상품 페이지 내 정보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각 쿠폰은 별도의 사용 조건이 있으니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최소 사용 가능 금액 : 해당 금액 이상의 단품 적용 시 할인 적용됩니다.

    최대 할인 금액 : 최대 할인 가능한 금액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유의사항 : 이벤트 등으로 제공되는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 내 유의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특정 상품 코드 : 쿠폰함에 제한조건 없음으로 표시되어도, 상품에 쿠폰적용이 불가할수 있으며

    이 경우, 상품을 기준으로 쿠폰 적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조건은 마이 페이지 > 나의 혜택 > 쿠폰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정상 적용 가능한 쿠폰이라면 결제 진행 시 '사용 가능 쿠폰' 항목에 표기됩니다.

  •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 금액에서 차감하여 청구됩니다.


    해당 내용은 각 카드사 및 카드 종류에 따라 상이하므로

    보다 자세한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결제 당시 카드사별 할인 및 청구 할인을 받으신 경우 네스트리몰 주문내역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실제 결제하신 금액 확인은 결제 시 사용한 카드사 청구내역에서 확인해 주시고

    마찬가지로 환불도 주문내역 상 환불과 실제 환불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 예시]

    카드사별 청구할인 및 선할인 쿠폰을 사용해 결제한 경우

    페이코, 스마일페이 할인 쿠폰, 포인트, 청구 할인이 적용된 경우

    현대 M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한 경우

  • [환불] 환불일정 알려주세요.   

    번호: 17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환불 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결제 당시 카드사별 할인 및 청구 할인 받으신 경우 환불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 카드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상이할 수 있어 자세한 금액 및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리며, 승인 취소 일정은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간편결제 (카카오 페이, 네이버페이 등)

    - 해당 대행사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결제되어 실 결제 및 환불은 계좌 입금이여도 대행사 승인으로 인해 승인 취소로 처리됩니다.

    자세한 금액 및 취소 확인은 해당 제공사로 문의 부탁드리며, 승인 취소 일정은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현금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는 은행사 영업일 기준 평균 2~3일 내외로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는 요청해주신 환불 계좌를 통하여 계좌 환급으로 처리되며, 은행사 영업일 기준 평균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주문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번호: 16

    주문취소는 주문내역에서 [결제완료] 상태로 확인될 경우,

    고객님께서 MY PAGE 의 주문/배송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셔서 직접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상품이 출고될 수 있어 MY PAGE에서 직접 처리가 불가하며

    업체측으로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내역에서 [배송중] 상태로 확인된다면 상품이 출고되어 취소가 어려워 상품 수령 후,

    교환/반품으로 접수 및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됩니다.

  •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가게 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제작 중인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이후 배송 예정일은 마이 페이지 > 주문/배송 페이지 에서 진행상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

    다만, 배송 예정일은 수령일이 아닌 상품의 출고 예정일이며 브랜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네스트리몰은 국내만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