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SPECIAL
PROMOTION
BRAND
MY
DELIVERY
LIKE
CART
LOGIN
atm
음악을 즐기는 매일은 즐겁고 희망찹니다.
음악과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의 워너비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의 제품을 네스트리몰에서 만나보세요.

PRESENTATION

Always Listening #1
Brooke Evers

Brooke Evers… cover-model, reality TV personality,
brand ambassador and now one of most exciting party-rocking DJ’s on the circuit, the Australian-born Dutch beauty has been dominating the glamour circuit for over a decade and has fast become the woman of choice for photographers and magazines worldwide.

To add to her extensive list of credentials Brooke has also made headway in radio broadcasting where she has co-hosted 90.9 Sea FM’s The

+ read more
Brand Advertisement
음악은 아마도 인류의 가장 위대한 발명품 입니다.
우리를 움직이게 하고, 대로는 무언가 일깨워주는 것이 있습니다.
힘들고 지쳐있을땐 위로해주고 강한 힘으로 다시 일어서게 만듭니다.
앞으로 나갈 동기를 부여하고 깨우침으로 자유롭게 하기도 합니다.
음악이 그렇습니다.

AUDIOTECHNICA - PRODUCTS

BRAND

창립자 마츠시타 히데오는 도쿄의 브릿지스톤 미술관에서 레코드 콘서트를 운영하던 스텝이었습니다.
아날로그 레코드 애호가이자 엄청난 음악 팬이었던 그는 음악에 대한 사랑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자 음향 회사를 설립합니다. 1962년 오디오테크니카는 이처럼 한 사람의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으로 탄생했습니다.

무명의 회사에서 처음으로 개발한 AT-1, AT-3은 소비자에게 쉽게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 해 말, 한 오디오 매거진에서 성능과 소리가 매우 좋다는 호평을 받으며 서서히 유명세를 타기 시작합니다.
1970년대는 음악 시장이 모노에서 스테레오로 옮겨가던 시기였습니다. 오디오테크니카는 이런 시장 상황에 발맞춰 VM형 카트리지를 개발해 세계 특허권을 취득하였습니다. 이어 세계 각국에 VM형 카트리지가 수출되면서 오디오테크니카의 이름을 세계적으로 알리는 시발점이 되었습니다.
오디오테크니카
수준 높고 자연스러운 전달력, 전세계 뮤지션들에게 사랑받아온 음향 전문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와 함께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세요.
소리를 통한 풍요로운 삶
우리는 세상의 어떤곳에서나 어떤상황에서나 소리와 함께합니다.
소리는 생명과 함께 숨쉬고 살아갑니다. 표현의 대상이 되기도 하고 열정적으로 추구하는 무엇이 되기도 합니다. 오디오-테크니카 는 이런 소리가 의미 있는 삶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lways Listening
매일 많은 소리를 듣고 함께 살아가죠. 우리는 그 소리를 즐기고 있을까요? 소리를 즐긴다는 것은 새롭고 즐거운 일상의 시작을 뜻합니다. 소리를 즐기는 사람, 소리를 즐기는 장소, 그리고 컨텐츠 그 모든것을 오디오-테크니카와 함께 하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